X

젝시믹스, 中 시안에 신규 매장 2곳 오픈

김정유 기자I 2024.12.10 08:21:55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은 자사 브랜드 ‘젝시믹스’가 중국 시안에 신규 매장 2곳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젝시믹스 중국 8호점 전경.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해당 매장은 지난 8일과 9일 중국 시안내 대형 복합 쇼핑몰인 중다 인터내셔널과 완샹청에 입점했다.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시안은 소비유통 산업 규모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중산층 비율도 높은 지역으로 애슬레저 상품에 대한 수요도 상당하다.

이번에 오픈한 2곳 모두 중국내 파트너사인 YY스포츠와 함께 했다. ‘매장 고급화·대형화 전략’으로 대형 복합 쇼핑몰에 오픈했다. 다양한 여가 시설을 갖추고 있어 고객 접점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젝시믹스 중국 8호점이 입점한 시안 중다 인터내셔널은 명품 패션 브랜드와 영패션 브랜드가 공존하는 고급 쇼핑몰이다. 젝시믹스는 127㎡(38.4평형) 규모의 쾌적한 분위기로 차별화를 꾀했다.

오픈 당일에는 사전 신청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여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에어로빅 클래스를 진행, 많은 현지인들이 몰렸다.

9호점은 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다수 입점한 복합 쇼핑몰 시안 완샹청 백화점 지하 1층에 150㎡(45평형) 규모로 문을 열었다. 현지 지하철 2호선과 8호선 인근에 위치한 교통의 요지이자 시안 최대 상권 중 하나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테스트 매장을 시작으로 창춘, 톈진에 이어 시안까지 총 10개의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젝시믹스에 대한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만큼, 중국 주요도시의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수익성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