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쿠쿠홈시스, 자동 살균 기능에 편의성 갖춘 비데 출시

노희준 기자I 2024.01.03 09:37:38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쿠쿠홈시스는 변기부터 노즐까지 전기분해 자동 살균 기능과 무선 리모컨을 장착한 ‘인스퓨어 도기 & 노즐 자동 살균 비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제품은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전기분해수가 변기(도기) 내부에 안개처럼 분사되어 노즐과 평소 변기 청소 시 손이 닿지 않던 구석진 부분까지 살균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노즐은 풀스테인리스로 제작해 부식에 강하고 세균 번식 위험성을 최소화해 위생적인 사용을 돕는다.

신제품은 어린이부터 노약자까지 편리하게 비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명확한 아이콘과 조작 방식을 적용한 무선리모컨을 채택했다.

또한 높은 방수(IPX 7등급) 성능을 갖춰 습기가 많은 화장실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또 세정과 비데 모드 선택 시 노즐을 앞뒤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 체형에 맞는 세정이 가능하며 마사지 기능과 어린이 모드를 통해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이와 함께 이지타입 필터를 장착했다. 필터를 통해 수돗물을 한 번 더 여과해 혹시 모를 이물질을 내 몸에 닿기 전 제거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위생적이고 사용과 관리가 편리하도록 설계된 인스퓨어 도기 & 노즐 자동 살균 비데를 통해 가족 건강을 지키는 첫걸음을 쿠쿠홈시스와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