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시아 속초, 강원 예비부부 위한 웨딩 박람회 개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민하 기자I 2025.06.29 17:26:15

드레스쇼·모의 예식 눈길
스몰웨딩 트렌드 첫 선보여
예복·가전·재무 상담 운영
최대 80명 소규모 예식 기획

카시아 속초 4층 ‘볼룸’ (사진=카시아속초)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가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박람회를 오는 7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카시아 속초와 강남 웨딩 컨설팅이 공동 주최하며, 강원도 내 주요 웨딩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수준 높은 웨딩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4층 볼룸과 5층 카시아룸 및 팬트리에서 개최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웨딩 박람회에는 예복, 예물, 혼수가전 및 재무 상담 등 결혼 준비의 핵심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예식 상담을 비롯하여 웨딩 스타일링 제안, 맞춤형 재무 컨설팅 등 실질적인 혜택과 예비부부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웨딩드레스샵 ‘브라이드순수’의 신상 드레스 쇼케이스와 모의 예식도 준비돼 있어 현장에서 직접 예식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에는 프라이빗 이벤트에 대한 수요를 반영하여 카시아 속초만의 미학을 담은 ‘카시아 스몰 웨딩’을 새롭게 선보인다. 5층 카시아룸 3,4 및 팬트리 공간을 활용해 준비된 스몰 웨딩은, 속초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최소 30명에서 최대 80명 규모의 아담한 결혼식이 가능한 장소로 전통미가 어우러진 단아한 웨딩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시아 속초는 전문 웨딩 컨시어지가 신랑 신부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웨딩을 맞춤 설계해 속초에서 여유로운 예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TheBeLT

- 관광공사, 사장 공석 장기화 끝내나…사장 공개모집 착수 - "리스타트라는 말이 인생을 다시 움직였어요"…관광일자리 리스타트 과정 '주목' - "한국서 성공하면 어디서든 통해"…테스트베드로 부상한 한국 여행시장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