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코엑스몰에 타퍼·구스 전문 매장 오픈

박경훈 기자I 2017.10.17 09:11:25

슬립앤슬립 코엑스점, 기능성 타퍼·맞춤 베개 중심으로 리뉴얼
바로 옆, 이브자리 구스 전문 매장 열어 시너지 강화

이브자리 코디센 코엑스점 매장 전경. (사진=이브자리)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슬립앤슬립 코엑스점’을 기능성 타퍼·베개 전문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바로 옆에는 구스 전문 매장인 ‘이브자리 코디센 코엑스점’을 동시에 열어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슬립앤슬립 코엑스점은 기능성 타퍼와 맞춤 베개 중심으로 제품군을 강화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타퍼를 구비하고 고객의 실제 수면 환경을 구현, 230여가지 체험이 가능한 수면 솔루션 공간을 마련해 경쟁력을 높였다. 타퍼는 바닥이나 매트리스 위에 올려 기능을 보완하고 체압 분산을 돕는 제품으로 기능성 베개와 함께 숙면을 돕는 제품으로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슬립앤슬립 코엑스점 바로 옆에는 구스 전문 매장인 ‘이브자리 코디센 코엑스점’을 신규로 열었다. 원산지 및 중량별로 29종에 이르는 다양한 구스 제품을 한 자리에서 판매해 선택 폭을 넓혔다. 제품은 직접 체험 후 선택 가능하다. 털빠짐 최소화를 위해 모든 구스 제품에 다운프루프 가공(Downproof·깃털이 빠져 나오지 않도록 조밀하게 직조)을 했다.

오영대 코엑스점 점장은 “이번 슬립앤슬립 코엑스점 리뉴얼과 구스 전문 매장 오픈을 통해 타퍼·구스 제품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수요를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최적의 제품을 제안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