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는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성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 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소울 넘치는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갖춰 많은 대중들에게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 9일 이하이의 대표곡인 ‘구원자’와 ‘ONLY’의 일부가 담긴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이하이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서정적인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시정차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무대 연출이 공개되며 본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본편은 금일 오후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이하이는 대체 불가능한 매력적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로 ‘골든블루’가 가진 색다른 매력을 배가시켜 시청자들에게 더욱 짙은 감동과 여운을 남길 것으로 예상된다”며 “올해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골든블루’가 가진 브랜드 파워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6월 공식 오픈한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은 ‘도시, 음악으로 연결하다’라는 젊고 차별화된 콘셉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른 브랜드 유튜브 채널과 달리 감성적 콘텐츠를 선보이며 MZ세대를 중심으로 구독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현재 1만7000여명의 구독자를 확보하며 2만 구독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