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이윤정 기자I 2021.11.24 10:13:16

글로벌 마케팅 시장 공략 포석
IPO와 회사 성장 위한 인재 채용 첫걸음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은 신입 및 경력사원의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퍼틸레인은 이번 대규모 공채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지배적 선도 지위를 유지하고, 더 나아가 글로벌 게임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퍼틸레인)
이번 채용 규모는 현재 퍼틸레인 정원의 20% 이상으로 모집 부문은 △게임 광고기획(AE) △일반 브랜드 AE △퍼포먼스 AE △글로벌 AE △디자이너 △아트디렉터 △카피라이터 등을 채용한다. 이번 신규 채용은 11월 말부터 국내 주요 채용 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돼 12월까지 채용을 완료할 예정이다.

퍼틸레인은 올해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신입사원 연봉을 전년 대비 500만 원 인상하고 기존 임직원의 급여 역시 동시 인상했다. 이는 디지털 광고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로, 좋은 인재들을 빠르게 확보해 회사의 성장세를 더욱 가파르게 끌어올리겠다는 구상이다.

또한 동사가 ‘일하기 좋은 광고 회사’를 모토로 제공 중인 다양한 복지 혜택도 있다. 임직원들의 여가와 건강을 위해 최고급 리조트 이용 기회 제공은 물론, 웰빙 클럽 등 운동 시설을 지원하는 복지포인트 제도와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빠른데이’, ‘패밀리데이’ 제도 등을 전 임직원들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혼자 생활하는 젊은 직원을 위한 ‘청소 도우미’ 제공은 직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색 복지다. 퍼틸레인은 사내복지의 일환으로 가사도우미 플랫폼 청소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직원들의 집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퍼틸레인 김진 대표는 “이번 채용은 IPO와 회사성장을 위해 훌륭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게임 마케팅 No.1 입지를 공고히 하는 것과 동시에 디지털 종합광고 회사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과 퍼포먼스 실행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