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세계푸드, '크룽지 위에 호두를' 견과류 베이커리 3종 출시

이후섭 기자I 2023.09.13 10:09:07

인기 디저트 퀸아망·크룽지·롤브레드에 호두, 아몬드 등 접목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신세계푸드(031440)는 가을철 견과류를 활용한 베이커리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푸드가 가을철 견과류를 활용해 선보인 베이커리 신제품 3종.(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이번에 선보인 견과류 베이커리는 ‘카라멜 호두퀸’, ‘미니버터크룽지’, ‘씨앗흑당롤’ 등 3종이다. ‘퀸아망’, ‘크룽지’, ‘롤 브레드’ 등 최근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 종류에 가을철 대표 식재료인 견과류를 접목시킨 제품이다.

카라멜 호두퀸(4입)은 가볍고 바삭한 식감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랑스 디저트 퀸아망 위에 카라멜 소스를 뿌리고 품질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캘리포니아산 호두를 풍성하게 토핑했다. 미니버터크룽지(20입)는 크루아상을 누룽지처럼 눌러 얇고 바삭하게 구워내 젊은층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크룽지에 호두,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 다양한 견과류가 올려져 있다.

씨앗흑당롤(8입)은 폭신한 식감의 빵 안쪽에 팥앙금과 해바라기씨, 호박씨 등을 채워 넣어 부드러운 식감과 오독오독한 견과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쫄깃한 ‘롤 브레드’ 사이에 흑당 시럽을 발라 진한 단 맛이 특징이다.

가을 견과 베이커리 신제품 3종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모두 798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원재료를 부각시킨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가을철 대표 식재료인 견과류와 인기 디저트를 접목시킨 신제품들을 선보였다“며 “고객들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분석해 이를 반영한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