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닥터아이, '바이오메라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드롭' 체험단 모집

이윤정 기자I 2022.10.11 10:00:3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올인원 육아 애플리케이션 닥터아이는 바이오메라와 손을 잡고 아이 유산균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닥터아이)
주식회사 프릭스헬스케어가 제공하는 영유아 건강관리 서비스 닥터아이는 △성장 발달 관리 △예방 접종 알림 △실시간 진료 △맞춤 영양제 추천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닥터아이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성장 발달 관리 서비스는 300만 이상의 데이터를 수집해 성장 발달 기록 분석 고도화를 진행하고 있어 시기별 아이의 성장 리포트를 보다 명확하게 받아볼 수 있다.

프릭스헬스케어 관계자는 “닥터아이는 단순히 육아 관련 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더 나은 서비스를 업데이트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그 연장선에서 아이에게 필요한 성분을 분석해 부족한 영양소를 추천하는 현 영양제 추천에서 나아가 자체 커머스까지 도입하겠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바이오메라와의 체험단 이벤트는 커머스 도입에 앞서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드롭’을 소비자에게 조금이라도 먼저 선보이고자 깜짝 기획됐다.

닥터아이 콜라보 이벤트의 첫 번째 주자 바이오메라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드롭 체험단은 오는 10월 16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닥터아이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