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브리데이, 조선호텔 인기상품 '뉴욕치즈케이크' 판매

이윤정 기자I 2021.12.23 10:15:40

스피드e장보기 점포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동시 구매 가능
이마트에브리데이 앱에서 구매 시 홈서비스 배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출시한 온라인 전용 조선델리의 인기 케이크 메뉴 ‘뉴욕치즈케이크’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이마트에브리데이)
해당 제품은 스피드e장보기 서비스를 운영 중인 8개 점(동탄카림, 동탄호수, 래미안리더스원, 광나루역, 대치은마, 이문, 능동, 고덕강일점)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조선호텔 뉴욕치즈케이크는 현재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과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판매되고 있는 조선델리의 인기제품 중 하나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모바일로 선물을 보내거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주문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온라인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해 온라인 전용제품으로 출시했다.

뉴욕치즈케이크는 올해 11월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처음 판매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이마트에브리데이에 처음 입점 됐다. 이마트에브리데이 앱의 스피드e장보기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거나 매장을 방문하면 점포별 홈서비스를 통해 가정까지 배달된다.

류제희 이마트에브리데이 마케팅팀 팀장은 “추후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기획으로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느낄 수 있는 고객경험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