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맥북 프로는 14와 16 두 가지 모델로, 강력한 성능을 지닌 M4 시리즈 칩을 탑재해 진일보한 역량과 전문성을 자랑한다. 특히 모든 모델이 완전히 새로운 나노-텍스처 디스플레이 옵션, SDR 콘텐츠에 대해 최대 1000 니트의 밝기를 지원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리퀴드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 첨단 12MP 센터 스테이지 카메라, 최대 24시간에 달하는 맥 사상 가장 긴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한다. 맥북 프로가 새롭게 선보뵈는 12MP 센터 스테이지 카메라는 열악한 조명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영상 통화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센터 스테이지’ 기능은 자동으로 프레임의 중앙을 비춰줍니다.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나노-텍스처 디스플레이 옵션을 통해 반사광으로 인한 눈부심과 집중력 저하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맥북 프로 14의 가격은 239만원부터, 맥북 프로 16의 가격은 369만원부터 시작하며, 모든 모델은 스페이스 블랙과 실버 마감으로 출시된다.
M4칩과 신규 M4 Pro칩을 탑재한 맥 미니는 전례 없이 뛰어난 제품이라는 평가다. 이전 세대 대비 절반도 안되는 면적을 차지하는 디자인을 선보이며, 후면의 다양한 포트 외에도 전면에 최초로 포트를 탑재했다. 일상적인 소비자, 예비 전문가, 대규모 사업체까지 폭 넓은 사용처에서 맥 미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작은 맥입니다. 맥 미니의 가격은 89만원부터 시작하며, 클래식한 실버 마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동감 넘치는 신규 색상으로 출시된 새로운 i맥은 집, 업무 공간 등 어떤 공간에서나 개성을 더해준다. M4칩을 탑재한 i맥은 획기적인 성능을 제공하여, 더 빠른 CPU, 더욱 강력한 GPU, 그리고 최대 32GB 통합 메모리와 M1보다 3배 이상 빨라진 뉴럴 엔진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i맥은 199만원부터 시작하며, 블루와 퍼플, 핑크와 오렌지, 옐로와 그린, 그리고 실버까지 일곱 가지의 다채롭고 화사한 마감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