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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에서는 총 3차에 걸쳐 경연이 진행된다. 1차 경연은 ‘팀업(Team-up)’을 주제로 네그로니 패밀리 트리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 창작 미션(영상 작업)으로 진행되어, 현재 총 30개 팀이 선정되었다.
2차 경연은 ‘클래식 트위스트(Classic twist & 1 month Promotion)’로 약 한 달간 출전 칵테일을 소속된 업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차 경연에 참여하는 30개 팀은 1차 경연의 칵테일을 포함, 총 2잔의 칵테일을 만들어 오는 15일부터 8월 9일까지 소비자들에게 판매한다.
마지막 3차 경연은 한국 최종 결승 대회를 현장에서 프레젠테이션 후 채점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3차 경연으로 최종 선발되는 우승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바텐더 자격으로 올해 하반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캄파리 레드 핸즈 아시아 결승전에 참가한다. 아시아 결승전 최종 우승자의 칵테일은 2025년 아시아 네그로니 패밀리 트리에 선정되는 영예를 얻는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바텐딩과 믹솔로지 문화를 선도하는 캄파리 레드 핸즈 아시아 국내 경연에 창의적인 협력과 새로움을 보여준 많은 팀들이 출전했다”면서 “캄파리의 정신을 새롭고 실험적인 칵테일로 다양하게 구현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