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미안 포레스티지’는 삼성물산만의 특화설계가 대거 적용되어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먼저 전용면적 49㎡, 72㎡, 97㎡ 922가구에는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 하여 공간특화 및 수납공간을 최대화한 삼성물산만의 특화 평면 ‘스마트 사이징’이 적용된다. 여기에 데크면을 이용한 1층 특화세대를 적용하여 입주자의 주거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전 가구는 래미안 IoT 플랫폼이 적용되며 웨어러블 원패스 시스템, 얼굴인식 출입시스템, 전자 경비 시스템 등의 최신 보안 시스템이 적용되며 태양광 발전 시스템, 대기전력 자동 차단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관리비도 효과적으로 절약할 수 있도록 했다.
래미안 포레스티지는 부산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을 이용할 수 있는 단지로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여기에 부산을 관통하는 중앙대로와 우장춘로, 금강로, 식물원로도 인접해 있어 부산 시내 이동이 편리하고, 경부고속도로 구서IC도 가까워 이를 통해 타 지역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잘 갖춰졌다. 금정초, 장전중, 유락여중 등이 반경 1㎞ 이내에 위치해 있고 내성고, 중앙여고, 대명여고, 사대부고 등의 학군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는 허심청, 홈플러스, CGV 등 인접해 있고,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NC백화점 등의 편의 및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금정산, 금강공원, 금강식물원 등의 녹지시설과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삼성물산의 인공지능 상담서비스인 ‘래미안 챗봇’을 통해 자세한 분양상담이 가능하다.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한 ‘래미안 챗봇’은 분양일정, 입지 및 상품 특장점, 청약자격 등의 안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다음달 1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해당지역 1순위, 17일 기타지역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발표는 24일, 정당계약은 2월 15~27일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일대 자이갤러리 3층에 있으며 청약 당첨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