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창립 90주년과 내년 디즈니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동심과 상상력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기획전이다.
13년만의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바타’의 2009년 오리지널 영화를 테마로 출시된 ‘레고 아바타’ 시리즈부터 연말 선물 추천 제품까지 인기 레고 세트를 엄선해 7일 동안 올해 가장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 시작으로 28일 오후 8시 ‘매직 특가쇼’를 통해 ‘아바타’ 및 ‘블랙팬서’ 레고 제품을 선보인다. 연말 초대형 블록버스터로 손꼽히는 두 작품을 레고로 소장할 수 있는 기회로 구매자 100명을 추첨해 내달 개봉하는 ‘아바타: 물의 길’ 영화 티켓 2매를 증정하고 전원에게 네이버포인트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 아바타 시리즈는 오는 29일 오후 9시 ‘CGV 영화 티켓 한정 패키지’, 내달 1일 오후 8시 ‘아바타 특집’ 기획전에서도 만날 수 있다.
레고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오는 30일 오후 9시 ‘매직 특가쇼’에서는 성인 팬들을 위해 ‘아이디어 빈센트 반 고흐’, ‘아이디어 트리 하우스’, ‘테크닉 페라리 데이토나 SP3’ 등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 30개를 판매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10명), 네이버포인트 1만원(300명)을 증정한다.
다음달 1일 오후 7시 ‘랭킹쇼핑’과 내달 2일 오후 8시 ‘월간선물샵’에서는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한 레고 인기 시리즈를 한 데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레고 선물 세트와 ‘레고 크리스마스 화환’ 등 구매자를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다음달 4일까지 영유아를 위한 레고 듀플로, 여아를 위한 레고 프렌즈, 도트 등 다양한 구성의 기획전이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