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추야자, 강황 뿌리, 인디언 구스베리, 생강, 호로파씨, 포도추출물 등 자체적으로 보유 중인 허브 농장의 원료를 본사에서 직접 체계적인 관리, 감독을 통해 생산한다.
파티스마트 츄는 지난 12월 31일부터 전국 1235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 출시됐다. 히말라야 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오는 1월 31일까지 올영 PICK 프로모션과 오는 1월 14일부터 1월 20일까지 기특한 일주일 행사를 통해 제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히말라야 코리아 관계자는 “온라인 몰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까지 입점이 확대되어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구매처와 프로모션 마케팅을 넓혀갈 계획”이라며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체험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