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롯데마트, 소방관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무료 나눔

한전진 기자I 2025.04.04 08:32:53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롯데마트는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특별재난지역 내 소방서를 방문해 자사 PB(가정간편식)를 무료 전달하는 ‘찾아가는 롯데마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4월 3일 경남 하동소방서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롯데마트 임직원과 소방관들의 모습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산불 진압에 나선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 건강 관리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는 △오늘좋은 이뮨샷 멀티비타민(200ml·7병) △오늘좋은 알티지오메가3(189g) △오늘좋은 눈건강 루테인(72g) 등의 각종 건강기능식품과 더불어 △오늘좋은 단백질바(15g·3입) △오늘좋은 벚꽃 팝콘(140g) 등 간식까지 총 11종의 PB 상품 1000여개를 감사 선물로 준비했다.

롯데마트 임직원들은 지난 3일 경상남도 하동소방서를 방문해 상품을 선물했다. 4일에는 경상북도 의성소방서를 방문해 감사 인사와 함께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롯데마트는 지난해 11월 8일 ‘소방의 날’을 맞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소화기 420개를 기부하는 등 소방 안전을 위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김혜영 롯데마트·슈퍼 ESG팀장은 “역대 최악으로 기록되는 이번 대형 산불 진화 과정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고군분투하신 소방관분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준비한 영양제와 간식 등이 앞으로의 활동에 조금의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