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TW 한국지사, 2023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 글로벌 경영 컨퍼런스 및 시상식 진행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왼쪽 두 번째)이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대한민국 100대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 참석했다. (사진=이데일리TV)
[이데일리 이혜라 기자] 일터에서는 근로자가 곧 경쟁력일 수밖에 없는데요. 이 핵심 가치를 알리고 올바른 기업문화 구축을 위한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GPTW 한국지사(지피티더블유인스티튜트)는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에서 글로벌 경영 컨퍼런스 및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 등이 참석했습니다.
올해는 특히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는 회사 만들기 등을 주제로 열띤 논의가 이뤄졌고, 이어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일터, 존경받는 CEO 등을 선정해 치하했습니다.
[윤동열 건국대 경영학과 교수/공동심사위원장: 일하기 좋은 기업은 직원들이 출근하기 좋아하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겠고요. 본인이 만족하면 고객에게도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뢰지수와 문화지수를 합산해서 나온 결과를 평가 지표로 삼았습니다.]
한편 GPTW 한국지사는 지난 2002년부터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을 선정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