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간편식, 쿠팡 로켓프레시서 먼저 만난다

경계영 기자I 2024.12.10 08:46:04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쿠팡은 매일유업(267980)이 출시하는 가정간편식(HMR) 상하키친 제품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만 석 달 동안 먼저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내놓는 제품은 △크리스탈제이드 7선유니짜장면 △크리스탈제이드 마늘깐풍기 △크리스탈제이드 레몬딜버터크림새우 △일뽀르노 포모도로파스타 △일뽀르노 트러플크림파스타 △일뽀르노 볼로네제파스타 등 매장에서 인기가 높은 대표메뉴와 △상하키친 모짜렐라코코넛핫도그 △상하키친 통모짜케이준감자핫도그 △상하키친 매콤달콤국물밀떡볶이 등 상하키친과 상하키친-크리스탈제이드·일뽀르노 협업 제품 등 13종이다.

쿠팡은 신제품 선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해준다. 할인 대상은 9~12일 크리스탈제이드·일뽀르노 등 8개 제품이, 13~15일 상하키친 5개 제품이 각각 해당한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늘어나는 가정간편식 수요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최근 비비드키친 브리또, 더 미식 밀키트, 통나무집 닭갈비 등 가정간편식 제품을 우선 선보이기도 했다.

쿠팡 관계자는 “1~2인 가구가 늘면서 가정간편식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쿠팡)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