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리즈 블루는 시리즈가 장점으로 가지고 있는 가먼트다잉, 워싱, 코팅 등의 기술력을 적용해 어반 빈티지 캐주얼 무드를 이어간다. 여기에 2030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위트있는 디자인과 편안한 실루엣과 화사한 컬러감으로 온라인에서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격도 기존 시리즈보다 20~30%정도 낮춰 가격 경쟁력까지 더했다.
론칭 첫 시즌인 올해 봄·여름(S/S)시즌에는 ‘블루’라는 이름을 강조하기 위해 블루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빛에 따라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블루 계열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
홍성택 시리즈 사업부장은 “시리즈는 탄탄한 코어 고객층으로 15년 넘게 브랜드의 가치를 이어올 수 있었다“며 ”시리즈 블루는 이러한 시리즈의 가치를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보다 쉽고 재미있게 빈티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채널별 상품라인의 다양화에 힘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리즈 블루는 시리즈의 공식 홈페이지인 바이시리즈와 코오롱몰,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또 시리즈 한남 플래그십스토어와 스타필드 하남점, 고양점에서도 판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