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여름 타깃 신제품 '얼음골' 선봬…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지현 기자I 2023.05.15 09:46:20

특수 제작 네트로 통기성 확보
구매 고객 2000명에 ‘두피쿨링기’ 선착순 증정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하이모는 이른 더위 속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신제품 ‘얼음골’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하이모)
하이모에 따르면 여름 무더위를 겨냥한 하이모 얼음골(ERG-01, ERG-02)은 큼직하고 독특한 모양의 격자형 베이스 망 구조로 통기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높였다. 수제 조인 방식을 적용해 제품 프론트(가발 이마부분)와 베이스 망의 경계라인이 티 나지 않아 더욱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얼음골 ERG-01 제품은 특수 네트를 적용해 제작했으며, ERG-02도 독특한 디자인의 네트로 제작됐다. 두 제품 모두 망의 격자가 넓어, 여름철 발생하기 쉬운 두피열이나 땀, 노폐물이 원활하게 배출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넓은 격자로 두피가 시원한 바람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여름철 제품으로 적합하며, 일반 제품 착용 대비 두피까지 직접 청결하게 씻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하이모는 내달 30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구매 혜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얼음골을 비롯해 UV쿨(UV-COOL) 등 하이모의 여름용 가발 라인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상쾌한 쿨링감으로 두피 열감 완화를 돕는 두피쿨링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올해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땀, 습기 등으로 인해 답답해질 두피에 쿨링감을 선사하고 손쉬운 여름철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신제품 얼음골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하이모에서는 고객 편의와 시즌 트렌드에 발맞춘 가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