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땡큐 위크’ 진행…최대 60% 할인

강신우 기자I 2017.11.20 09:35:53

다이슨, 삼성 등 유명브랜드 대폭 할인

(자료=쿠팡)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은 행사 기간 생활 계절가전, 완구/출산/유아동, 주방/주방가전 등 카테고리로별로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까지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한 해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상품들을 매일 다르게 선정해 특가로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이슨, 삼성, LG 등 대표 전자기기 브랜드부터 실버크로스, 스토케 등 해외 육아용품 브랜드, 레고, 다이노코어 등 인기 완구브랜드, 나스, 설화수, 입생로랑 등 인기 뷰티브랜드까지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유기농 식품, 맨즈그루밍, 아동도서, 스포츠용품, 보드게임 등 다양한 전문관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지난 7월에는 자체 브랜드(PB) ‘탐사’를 출시해 생수와 티슈, 애견패드 등 뛰어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였다. 또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공동 프로모션, 3일 배송 서비스로 국내 최대의 셀렉션을 자랑하는 로켓직구 해외상품 구매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거듭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올 한 해 쿠팡의 눈부신 성장에 도움을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며 “이번 행사에서 카테고리 별로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