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풀무원식품, ‘특제 대파간장 나또’ 출시

김정유 기자I 2025.02.12 08:13:12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풀무원식품은 특제 대파간장소스와 대파 토핑을 활용한 ‘특제 대파간장 나또’(8980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풀무원식품
특제 대파간장 나또는 콩 수매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을 풀무원이 직접 관리한 콩으로 만들었다. 자체 로스팅 공법을 적용한 식물성 추출물로 대파 풍미를 높였다.

대파를 급속 동결한 ‘부드러운 송송대파’ 토핑을 더하면 은은한 대파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난다. 이를 통해 나또 특유의 맛과 향으로 섭취가 어려웠던 입문자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제 대파간장 나또는 소스와 토핑을 넣어 섞은 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크림치즈와 함께 스프레드로 활용해 빵에 발라 먹어도 좋다.

1팩(43.25g) 당 식이섬유 3g, 단백질 5g에 나또키나제, 비타민K2까지 함유한 고식이섬유, 고단백질 제품으로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은 2005년 ‘유기농 나또’를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하게 다양한 ‘한국형 나또’를 출시하며 시장 대중화를 선도해 왔다. 지난해 기준 풀무원은 나또 시장 점유율은 91.1%(닐슨 데이터 기준)다.

김수지 풀무원식품 프로덕트 매니저(PM)는 “건강한 일상식으로 나또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어 더 많은 사람들이 나또를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기도록 대파의 은은한 달달함과 기분 좋은 향이 나또의 맛, 냄새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나또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키고, 나또 시장의 진입 장벽까지 해소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특제 대파간장나또는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017810)(샵풀무원)’을 비롯해 쿠팡, 컬리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달 중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채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