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국내 리조트 첫 캠핑 페어 개최

강경록 기자I 2020.11.11 09:56:12

13~22일까지 플라자 광장에서 열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국내 리조트 최초로 캠핑 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열리는 이번 ‘갬성캠핑페어’는 이국적인 경관과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 열린다. 이탈리아 피렌체 시뇨리아 광장에서 영감을 얻은 넓은 규모의 플라자 실내광장에서 진행돼 추운 날씨에도 걱정 없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최근 ‘언택트 아웃도어 활동’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은 고객들에게 가을 캠핑을 직접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캠핑과 야외활동에 필요한 각종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캠핑·아웃도어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존’, 먹거리가 가득한 ‘캠핑 푸드존’까지 온 가족을 위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이 행사는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캠핑 페어로 호캉스족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파라다이스 측은 기대했다.

‘캠핑·아웃도어존’에서는 감성 캠핑을 완성해줄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늘어나는 차박족을 위해 에이스캠퍼, 카인드아크, 라이카니코리아가 최신 모델의 캠핑카 및 트레일러를 전시 및 판매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 마련된 각양각색의 캠핑카 5대와 트레일러 2대를 직접 체험해 보고 상담 및 구매도 할 수 있다. 또한 디브로크의 로그 캐빈 텐트와 네파 아웃도어 의류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존’을 마련한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2만원 이상 제품을 산 고객은 오후 1시~3시, 오후 5시~7시에 열리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일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1장당 1회씩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룰렛을 돌려 나온 숫자에 따라 일상생활에 필요한 각종 선물이 푸짐하게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 달콤한 팝콘 또는 솜사탕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색적인 가을 캠핑에 재미를 더해줄 각종 먹거리를 판매하는 ‘푸드존’도 운영된다. 호두과자, 소떡소떡, 닭꼬치 등 캠핑과 어울리는 음식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