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W는 글로벌 특허와 유수 학회 논문을 통해 인정받은 AI 기술을 바탕으로 방대한 데이터를 운용하고 있다. 특히, 우수한 자연어처리(NLP) 기술을 통해 데이터의 의미를 추론하고 이상 행동을 정교하게 탐지함으로써 위협 가능성을 예측한다. S2W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비정형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는 기술을 더욱 고도화해, 싱가포르 정부기관의 데이터 분석 역량 강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서상덕 S2W 대표는 “현대사회에서 국가안보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선 사이버위협에 대한 선제적 예방과 대응 역량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데이터 및 AI 기술 분야에서 전략적 우위를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S2W가 수준 높은 기술력과 신뢰성이 요구되는 정부기관 및 공공부문에서도 꾸준히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는 만큼, 향후에도 국내외 방위산업에서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2W는 글로벌 시장에서 AI 및 빅데이터 분석 기술로 두각을 나타내며 인터폴, 인도네시아 정부기관, 대만 증권거래소 및 철도청 등 해외 정부 및 공공기관과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아울러, 마이크로소프트(MS)의 코파일럿 포 시큐리티에 데이터를 제공하는 등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력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S2W는 국내외로 인정받은 기술 역량과 사업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3분기 코스닥 입성을 목표로 기술특례상장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