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빨라진 여름" 이랜드 에블린, ‘쿨 심리스 라인업’ 출시

한전진 기자I 2025.04.07 09:52:13

소재 중량 낮춰 더욱 가볍게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기후 변화로 짧아진 겨울과 길어진 여름에 대비해 ‘쿨 심리스 라인업’을 예년보다 강화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이랜드 에블린)
주력 제품인 심리스 브라렛 ‘실루엣 브라’와 ‘올데이 브라’는 소재 중량을 낮춰 더욱 가볍게 출시했다. ‘실루엣 브라’는 3㎝ 볼륨 패드와 나일론 원단을 적용했다. ‘올데이 브라’는 1.5㎝ 볼륨 패드에 안감을 쿨 메쉬로 변경해 통기성을 높였다. ‘쿨 메쉬’는 1.5㎝ 극세사 패드와 파워넷 메쉬 날개로 시원함을 강조했다. ‘스트랩브라’는 1.5㎝ 볼륨 패드를 적용하고 투웨이로 연출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쿨 메쉬’와 ‘스트랩 브라’는 등이 노출되는 백 리스 의상과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특히 이번 라인업은 체형 세분화를 통해 기존 S~XL에서 XS, 2XL 사이즈를 추가했으며, 패드 2단 고정 방식으로 세탁 시 패드가 돌아가는 것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강화했다. 이는 여름철 잦은 세탁에도 변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올해 여름 역시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의 쾌적한 일상을 위해 쿨 라인업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게 됐다”며 “더욱 가볍고 통기성을 높인 제품들로 준비했으니, 무더위 속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