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가수 '비' 신곡 뮤비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협찬

손의연 기자I 2021.01.07 09:13:46

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국내 1호차 오너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지프(Jeep)가 가수 비의 새 음원인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의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 모델을 협찬 차량으로 제공했다고 7일 밝혔다.

비(RAIN)의 신곡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진=지프)


이 뮤직비디오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파란색 외관과 긴 전장, 높은 전고, 지프의 상징적인 세븐-슬롯 그릴, 원형의 LED 헤드램프, 오프로드용 타이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 인트로에서는 비가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에 타 하드탑을 분리하고 오픈 에어링을 즐기며 거침없이 달리는 모습이 담겼다.

가수 비는 지프 브랜드의 공식 홍보대사이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1호차 오너이기도 하다. 올해부터는 ‘지프 웨이브’ 멤버로서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제이크 아우만 FCA 코리아 사장은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노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오너인 비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및 커뮤니티 활동을 전개해 브랜드 가치를 널리 전파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한 지 2주 만에 2020년 인도 가능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300대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