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라젬이 설문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을 통해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1000여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척추 건강에 대한 관심도는 76.9%, 중요도는 94.6%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지만 상대적으로 척추 건강 관리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경우는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일상 생활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 관리를 통해 척추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영상은 학업에 집중하는 딸,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는 남편 등 가족 구성원들의 일상과 세라젬 마스터 제품을 활용한 척추 건강 관리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세라젬으로 집에서, 쉽게’라는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영상 마지막에는 마스터 V9·V7·V4 등 마스터 V 컬렉션을 한 화면에 담아 다채로운 제품군을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에 소개된 마스터 V9은 세라젬이 27년간 축적해 온 헬스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 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등 6가지 효능을 인증 받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세라젬 마스터 제품을 통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건강 관리를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며 “헬스케어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혁신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건강 습관을 생활화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