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최대 53% 할인”…쇼핑엔티, 설 농축수산물 기획전

김정유 기자I 2025.01.20 10:31:5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티알엔은 자사 데이터홈쇼피 쇼핑엔티가 설을 앞두고 농축수산물을 최대 53%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쇼핑엔티가 정부의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 지원사업에 선정되면서 기획됐다.

오는 29일까지 ‘농축산물 할인지원 기획전’을 통해 ‘전남 무안 양파(10kg)’와 ‘한돈 앞다리살(1kg)’이 각각 51%와 30% 할인된다. 이 외에도 ‘대추방울토마토’, ‘경남 부유 단감’, ‘가정용 햇 부사 사과’, ‘샤인머스켓’, 겨울철 제철 과일인 ‘감귤’과 ‘만감류’ 등도 할인한다.

이어 다음달 2일까지는 총 200여개의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진행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영광법성포 굴비선물세트’, ‘완도 활 전복 선물세트’, ‘곱창 김 선물세트’ 등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해당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모든 농축수산물은 20% 할인쿠폰을 통해 최대 2만원 할인이 가능하고 상품별로 추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진영 쇼핑엔티 라이프사업부장은 “소비자들의 먹거리 물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정부와 협력해 대대적인 농축수산물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설을 앞두고 신선한 채소와 과일,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