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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는 디자인과 색상 모두 달라졌다. 기존 레드 색상에서 ‘아마존 그린’ 색상으로 과감한 변화를 시도했다. 아마존 우림이 지구의 허파로 불리며 지구 공기 질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처럼 힘펠 환기가전도 집의 허파의 역할을 한다는 의미로 환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로고의 디자인은 집안의 실내외 공기를 교환하는 ‘환기력’을 강조했다. ‘P’의 직사각 모티브는 힘펠의 환기가전을 의미하며 들숨과 날숨의 호흡하는 곡선 모티브를 통해 집을 숨쉬게 하는 힘펠의 비전을 제시했다.
슬로건은 환기가전을 통해 누리는 소비자들의 혜택, 경험에 집중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숨쉬는 집’으로 정했다. 집도 사람처럼 숨을 쉬어야 하고 환기 제품을 사용해 건강한 집을 만들어 가족의 건강을 지키겠다는 의미다.
힘펠은 제품군에 맞는 브랜드 색상 및 전용 글꼴로 변경된 새로운 BI를 적용했다. 힘펠 제품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제품군별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시스템 환기가전은 자연과 봄을 연상시키는 명도가 높은 그린 색상을 적용해 가정의 안락한 이미지를 반영했다. 욕실 환기가전은 햇살을 떠올리게 하는 생동감 있는 오렌지 색상을 통해 따뜻함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주방 환기가전은 퍼플 색상으로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나타냈다. 생활 에어가전은 청결하고 차분한 블루 색상을 적용해 전문성, 신뢰감을 표현했다.
힘펠 관계자는 “힘펠은 환기 기술 연구에 집중하며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 환기 중요성을 인식하고 올바른 환기 문화를 적극 제시해 왔다”며 “이제는 나아가 고객의 집을 숨쉬게 하는 ‘환기가전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