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8월 정기 창업설명회 개최…"25년 노하우 전수"

남궁민관 기자I 2023.08.14 11:16:54

25일 KG타워 하모니홀서 예비 가맹점주 대상 진행
가맹점 개설 절차·투자 비용 등 컨설팅 제공
매장 이익률 높이는 비법 전수…지역 전문가 상담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오는 25일 서울시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정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할리스 화성향남DT점 전경.(사진=할리스)


할리스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가맹점 개설 절차, 투자 비용 등을 상세히 설명하며 예비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매장 이익률을 높이는 할리스만의 비법을 전수하는 것은 물론 지역별 전문가와의 일대 일 상담 등 개인별 상황에 맞는 자문도 얻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그간 할리스 창업설명회는 전문 상권분석과 체계적인 카페 운영 컨설팅으로 매회 높은 참석률을 보이며 호평을 받아왔다. 도심, 관광지 등 유형별 상권분석과 펫프렌들리존, 루프탑, 드라이브스루(DT) 등 매장에 따른 차별화된 공간 컨설팅을 제공하며 여기에 업계 동향, 카페 트렌드, 인테리어 정보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정보도 함께 공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유선 또는 메일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당일 방문 접수로도 참여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2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카페 창업 희망자들에게 필수 정보와 전략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창업설명회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단순 카페 운영 컨설팅에 그치는 것이 아닌, 브랜드 인사이트도 얻을 수 있는 할리스 창업설명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는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인 ‘할리스 케어’를 통해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하도록 적극 돕고 있다. 할리스 케어에서는 △신규·기존 가맹점 레벨업 프로그램 △신규점 웰컴패키지 제공 △리뉴얼 시 인테리어 무이자 할부 지원 △신형 장비 도입 시 최장 36개월 렌탈 서비스 등 각종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