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크록스만의 독점 기술인 크로슬라이트 소재의 밑창으로 되어 있어 기존 부츠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고 크록스 측은 설명했다. 색상은 `블랙`과 `에스프레소/머쉬룸` 두 가지다. 가격은 13만9000원.
신성아 크록스 마케팅팀 이사는 "이번 부츠는 올 가을에 구입해 겨울까지 신을 수 있는 경제적인 패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등판에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함을 살린 `트로이`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감을 강화한 `아티카` 등 `트레킹용 배낭 2종`을 선보였다.
아이더 트로이 배낭은 충격 흡수 성능과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매쉬(AIR-MESH) 소재를 사용해 산행 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또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원단으로 무게를 최소화해 트레킹과 같은 당일 산행에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색상은 오렌지와 노랑, 녹색 등 2가지로 가격은 15만5000원이다.
아티카 배낭의 경우 등판 설계가 등과 배낭 사이의 밀착감을 제공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색상은 블랙, 시에라, 브릭, 블루 등 4가지며 가격은 각각 14만원, 16만원.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유니레버 도브(Dove)가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머릿결을 부드럽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도브 헤어 테라피 너리싱 오일 케어`를 내놓는다.
`너리싱 오일 케어`는 도브의 오랜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뉴트리 오일 시스템`이 적용된 영양 케어 라인이다.
유니레버 측에 따르면 뉴트리 오일은 내추럴 코코넛 오일과 아몬드 오일로 구성된 신제품의 핵심 성분으로 모발에 빠르게 흡수돼 표면에 끈적임을 남기지 않고 충분한 침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샴푸와 린스, 트리트먼트, 마스크, 세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