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젝시믹스, 인니서 테니스 대회…"내년엔 1호 매장"

경계영 기자I 2024.12.05 09:31:27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젝시 브레이드 테니스 토너먼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테니스는 인도네시아에서 배드민턴과 함께 인기를 끄는 종목이다. 이번 대회 개최로 젝시믹스는 웰니스가 뜨는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건강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리라고 봤다.

젝시믹스는 애슬레저에 대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확인한 만큼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해외 사업을 전개할 방침이다. 젝시믹스는 지난해와 올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웰니스 축제 ‘선데이즈 페스트’를 열기도 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전 세계 테니스 인구가 1억명을 돌파한 가운데, 인도네시아에서도 테니스를 배우거나 즐기는 사람들도 점차 많아진다”며 “테니스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해 글로벌 K애슬레저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젝시믹스는 인도네시아에 2017년 수출을 시작했으며 지난해 현지 매출액이 전년 대비 357% 늘어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내년엔 인도네시아에 1호 매장을 열 예정이다.

젝시믹스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연 ‘브레이드 테니스 토너먼트’에서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