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뚱4'가 타도 넉넉했던 그 차는 무엇?

이승현 기자I 2020.11.16 09:56:55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차량 협찬

지난 13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 해남군편에서 출연자들이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타고 이동하고 있다.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시트로엥(CITROEN)은 지난 13일부터 코미디TV 금요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 7인승 다목적차량(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협찬한다고 16일 밝혔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 TV를 통해 방영 중인 ‘맛있는 녀석들’은 전국 방방곡곡 맛집을 찾아 소개하는 음식 예능 프로그램이다. 날카로운 맛 평가와 매회 특별한 먹방 레시피로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코미디언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이 출연한다.

시트로엥은 해당 프로그램이 다양한 맛집 방문을 위해 장거리 이동이 잦은 만큼 우수한 공간 활용성 및 연료 효율성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협찬해 편안하고 즐거운 이동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려 나갈 계획이다.

지난 13일 방영된 전라남도 해남군 편에는 전 출연자들이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타고 삼치 및 닭 코스요리 맛집을 찾아 떠나는 모습이 방영됐다.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음식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일명 ‘뚱4’로 불리는 4명의 출연진과 여러 촬영 스텝이 탑승했음에도 여유 있는 실내 공간을 자랑하며 브랜드 대표 패밀리카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시트로엥은 전라남도 해남군 편을 포함한 총 3편의 에피소드에 차량을 협찬한다. 전라남도 영암군 편은 20일에, 서울시 서촌 및 경기도 원당 편은 27일에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가족단위 고객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시트로엥의 스테디셀링 모델이다. 국내 재고 완판에 힘입어 효율적인 1.5리터 BlueHDi 엔진과 가죽 및 1열 마사지 시트, 모터라이드 테일게이트, 포레스트 블루 외관 컬러 추가 및 새로운 디자인의 17인치 휠을 적용하는 등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2021년형 모델이 지난 9월 출시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