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푸라닭, 10주년 광고모델로 아이유 발탁

김정유 기자I 2025.01.24 09:07:1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 치킨은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푸라닭 치킨
아이유는 음악·드라마·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탄탄한 커리어로 쌓은 신뢰성은 물론, 장기간 선행으로 쌓아온 선한 이미지로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다.

푸라닭 치킨은 신규 모델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 진행을 통해 그동안 구축해 온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장 입지를 더욱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아이유가 등장하는 푸라닭 치킨 광고는 다음달 공개될 예정이다. 공중파, 케이블, 종합편성 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아이유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기반으로 치킨 업계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영역을 구축해 온 푸라닭 치킨의 방향성이 일치한다고 판단해 함께 하게 됐다”면서 “모델 아이유와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이미지로 고객 분들께 다가갈 예정이니 새롭게 도약할 푸라닭 치킨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 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