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공간에서 여러 개의 브랜드 식품을 공동으로 조리할 수 있도록 HACCP 인증을 받아 위생과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직접 판매와 납품을 동시에 수행하기 위해 식품 제조 시설과 배달 판매를 위한 사업 시설을 통합한 형식으로 구축했다.
키폴로의 센트럴 클라우드 키친에서 제조한 식품은 다양한 B2B, B2C 채널로 배송과 배달이 가능하다. 유명 브랜드의 가정간편식(HMR)을 제조해 B2B 온라인 배송도 진행할 수 있다.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한 음식을 조리 후 소비자에게 실시간으로 배달도 할 수 있으며, 밀키트 제품을 권역 내 위성 매장에 보내 오프라인 판매 또한 진행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키폴로 중앙 주방에서 조리한 즉석 제조 식품, 밀키트를 하나의 위성 매장에서 모두 구매할 수 있어 기존의 무인 밀키트 매장이나 테이크아웃 즉석 조리 식품 매장과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다.
1호점인 서초점의 오프ㅏ인 판매를 담당할 위성 매장 ‘오이시포켓’ 강남역점도 함께 열었다. 앞으로 키폴로 매장을 중심으로 최대 5개의 위성 매장을 개설해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