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화 대표는 “매운맛이 대세인 요즘, 느끼하지 않고 속 쓰림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카레라는 점에서 명절 음식과도 잘 어울려 개인은 물론 기업에서도 임직원 복지나 선물용으로 많은 주문이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최 대표는 “특히 맵살롱카레를 소스로 활용해 산적, 만두, 튀김 등에 곁들이면 별미로 즐길 수 있다”고 추천했다. 또 긴 설 연휴로 인해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배송이 중단되니 미리 준비할 것을 당부했다.
‘THE 매운 맵살롱카레’는 한국에스비식품㈜ 제조로 품질과 안전성을 보증받고 있으며, 현재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향후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최 대표는 “적극적인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성공을 거둔 이번 성과는 제품의 차별화된 품질과 맛이 소비자에게 신뢰를 준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며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도 이어지며, 고급스러운 매운맛을 앞세운 K-푸드 열풍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