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ABL생명, 엄정화가 전하는 ‘A Better Life’ TV광고 공개

김나경 기자I 2025.01.24 09:10:20

건강한 삶 응원하는 TV 광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ABL생명이 상품·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ALLWAYS ACTION! A BETTER LIFE’를 주제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아침에 눈을 뜨면서부터 어떤 선택을 할지 자신과의 싸움으로 고민이 많은 현대인의 일상’을 그리고 있다. ABL생명은 고객이 자신을 극복하며 건강한 삶을 살아가도록 더 빈틈없이 보장하고, ‘Always Action and All ways Action’ 하겠다는 중의적 의미를 타이틀에 담았다.

특히 이번 TV 광고는 가수 겸 배우 엄정화를 모델로 캐스팅해 자신만의 당당한 삶을 살아가는 상징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나이를 이기는 건강’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4059세대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고자 했다.

ABL생명은 올해 첫 신상품으로 ‘(무)ABL건강N더보장종합보험’을 출시하며 다양한 특약을 통해 유병자 고객도 자신에게 필요한 보장만 선택해 설계할 수 있는 건강보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 은재경 전무는 “이번 TV 광고를 통해 중장년층들의 나이와 건강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수 있도록 든든하게 힘이 돼 주는 ABL생명의 모습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 고객 한 분 한 분의 인생 여정에서 든든한 라이프 파트너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TV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