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여행사 겨우내 가볼만한 유럽에 스페인 추천

강경록 기자I 2015.12.28 10:44:28

우리나라 봄가을 날씨로 여행객에 인기
숙박, 먹거리 등에 초점 맞춰

이베리아 반도의 마지막 이슬람왕국이었던 그라나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KRT여행사가 스페인 일주 8일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플라멩고의 본고장인 세비야부터 이베리아 반도의 마지막 이슬람왕국이었던 그라나다, 깊은 협곡을 사이에 둔 절벽 위의 도시 론다, 아름다운 백색의 도시 미하스까지 스페인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코스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 일정 1급과 2급 호텔을 이용한 것도 이번 상품의 특징이다. 스페인 전문 인솔자와 함께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스페인 전통 요리인 빠에야를 포함해 몽골리안 BBQ, 하몽, 샹그리아, 오렌지 등 스페인 5대 특식을 맛볼 수 있게 구성했다. 이번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rt.co.kr) 또는 대표전화(1588-0040)로 문의 가능하다.

KRT 유럽팀 담당자는 “유럽 여러 나라 중 스페인은 정열의 나라답게 겨울에도 비교적 따뜻한 날씨로 인해 사계절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로 손꼽힌다” 며 “볼거리와 먹거리 또한 풍족해 여행객들 오감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스페인은 지역별로 다소 차이가 있지만 겨울 날씨 기간인 12월부터 3월까지 우리나라 봄가을 날씨 정도로 선선하다. 특히 지역마다 각기 다른 오묘한 매력을 자랑하는 관광지와 다양한 먹거리들로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럽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특히, 사람들이 북적이고 날씨도 더운 여름 휴가 시즌 보다는 겨울인 지금이 날씨도 좋고, 한결 여유롭게 관광할 수 있어 이 같은 이점을 파악한 여행 고객들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플라멩고의 본고장인 세비야
▶ 관련기사 ◀
☞ [여행] 뜨거운 겨울유혹이 왔다…노천온천 열전
☞ [여행+] 귀가까지 책임져요…'곤지암 어린이 스키교실'
☞ [여행] '설국치악'…사람도 풍경도 예술이 되다
☞ [여행+] 재미·교육 한번에…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에듀스마일
☞ [여행] 겨울의 木소리…이 길이 명품이로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