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대상은 차량을 말소등록(폐차 또는 수출)하고 스카니아 신규 차량으로 대차하는 모든 고객이다. 이전 차량 브랜드와 무관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정부 지원금과 별도로 500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정부의 조기폐차 지원금을 받고자 하는 배출가스 4·5등급의 차주는 자동차 배출가스 누리집 사이트에서 대상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지방자치단체별로 조기폐차 지원 금액이 상이하므로 관할 지자체와 한국자동차환경협회 등에서 확인해야 한다.
스카니아 코리아는 지난달 26일부터 정부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 지원 사업’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정부는 노후 자동차에서 발생하는 매연을 줄여 쾌적한 대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같은 사업을 개시했다. 스카니아 코리아는 이에 동참하고자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스카니아의 ‘노후 트럭 조기폐차 지원 캠페인’은 연중 내내 실시되며 지원 혜택은 구매 조건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다만, 회사 사정에 따라 캠페인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스카니아코리아 영업지점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야르코 케톨라 스카니아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노후 경유차를 운행하고 있는 고객들은 정부의 지원금과 더불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스카니아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