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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티스는 인피니움과 상호간 공동 영업목표를 설정하고, 미국 시장에서 공격적 영업마케팅을 위한 역량을 총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이에 제품 공급과 CS 및 기술 지원, 마케팅까지 덴티스가 직접 투자에 나서며, 2025년부터 2027년까지 3년간 수술실 솔루션 매출 1125만달러(약 166억원)를 목표로 하고 있다.
덴티스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일반적인 공급과 구매자 관계의 딜러십이 아닌 공동의 목표 달성과 이익을 위한 글로벌 원팀 전략으로 ‘글로벌 팀루비스 프로젝트’를 개시한다. 덴티스의 메디칼 사업부는 기존에 수술등 브랜드에 머물렀던 루비스를 토탈 수술실 솔루션으로 확대하면서 ‘루비스 메디칼 시스템즈’라는 새로운 브랜드 전략으로 시장 내 인지도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는 올해 미국, 유럽, 중국, 인도, 일본 등을 중심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라틴아메리카, 중동아프리카 등 세계 5대 시장을 타깃으로 글로벌 딜러사들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한편, 현지 시장에 특화된 전략으로 전방위적 관점에서 투자 및 영업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파트너사와 함께 책임감 있는 영업 성과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글로벌 팀루비스 프로젝트를 통해 주요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세계 5대 목표 시장의 점유율 확대를 통한 매출 볼륨과 이익 확대로 루비스가 글로벌 메디칼 브랜드로 성장하는 전환점을 마련할 계획”이라며 “특히, 미국 시장은 글로벌 프로젝트의 시작이면서 메디칼 사업 부문의 가장 큰 시장으로, 올해 적극적인 투자와 인피니움과의 협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