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컨택센터의 대구 이전으로 동부생명은 텔레마케팅(TM)사업의 지방진출과 함께 영업효율 개선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했다.
이번 컨택센터는 내년 1월 100석 이상 규모로 개장할 예정이다.
컨택센터(Contact Center)란 전화를 이용해 고객 문의와 상담기능을 하는 콜센터 기능은 물론, 고객접점 채널로써 전자우편, 팩스, 웹 등 마케팅 기능까지도 다양화 한 고객서비스센터다.
동부생명 관계자는 "컨택센터의 지방 확장을 통해 풍부한 인적자원과 쾌적한 영업환경을 발판으로 고객서비스의 질적 제고와 영업 활성화를 기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 경제발전에도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동부생명은 대구광역시 컨택센터 이전 체결 협약식을 가졌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