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는 국내 레인지후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딜러십계약을 통해 BOSCH의 다양한 제품군을 국내 고급 주택 시장에 적극적으로 도입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두 브랜드는 단순한 유통 파트너십을 넘어 전략적 협력을 통해 한국 가전 시장에서의 성장을 도모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향상된 생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식 하츠 대표는 “BOSCH와의 협력은 하츠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고급스러운 가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BOSCH 관계자 또한 “이번 계약은 양사가 한국 시장에서 상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양사는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가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