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 연말 한정판 패키지 출시

전재욱 기자I 2020.11.20 10:25:31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는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연말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정판 패키지는 기존 상쾌환 광고 모델 배우 혜리와 함께 하반기에 모델로 새로 합류한 가수 피오를 각각 내세워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혜리가 전면에 인쇄된 파우치는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하늘색을 바탕으로 신규 TV 광고를 연상시키는 음표 모양 디자인 요소를 활용했다. 피오가 인쇄된 파우치는 혜리 파우치와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분홍색을 배경색으로 사용해 신선한 느낌을 준다.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그동안 상쾌함과 시원함을 전하는 하늘색을 활용해 상쾌환의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해왔다”며 “연말 한정판에서는 하늘색과 대비되는 분홍색 패키지로 상품 집중도를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자 했다”고 한정판 디자인 출시 배경을 밝혔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돼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상쾌환 스틱형은 망고 과즙을 더해 맛있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는 스틱형 숙취해소 제품이다. 음주 전후 가볍게 짜 먹을 수 있는 슬림한 스틱 타입이며 기존 상쾌환의 주 원료인 효모추출물에 커큐민, 갈근추출물 등의 원료도 첨가됐다.

상쾌환은 최근 누적 판매량 9000만포를 돌파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