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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연내 G-클래스, S-클래스, E-클래스 등 다양한 차량의 에디션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지난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E-클래스 11세대 완전 변경 모델을 비롯해 다양한 전략 모델들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 제고에 집중했다. E-클래스는 2014년부터 기록하고 있는 ‘국내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 1위’ 기록을 다시 한번 달성했고, 최상위 브랜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와 G-클래스는 각각 국내 누적 판매 1만 대를 돌파했다.
G-클래스는 지난 한 해 동안 2613대가 판매되며 2012년 국내 첫 출시 이후 최대 연간 판매량을 기록했다. S-클래스는 국내 수입 대형 내연기관 세단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3] 최상위 자동차로서의 리더십을 이어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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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성능 AMG 브랜드의 2-도어 쿠페 메르세데스-AMG GT 2세대 완전 변경 모델을 올해 상반기 출시한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는 스포티한 외관과 액티브 롤 스태빌라이제이션이 적용된 AMG 액티브 라이드 컨트롤 서스펜션, 리어 액슬 스티어링 등과 같은 첨단 시스템으로 AMG 레이싱카의 매력을 제공한다. 동시에, 효율적으로 구성된 실내 공간, 다양한 편의사양 등을 통해 일상에서의 편안한 주행을 선사한다.
하반기에는 디 올-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L을 출시한다. 지난해 8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공개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L은, 마이바흐 브랜드 역사상 가장 스포티한 모델이다. 마이바흐 브랜드 패턴을 차량 내·외관 디자인 요소로 적용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섬세한 장인정신, 정교한 디자인 디테일, 고급스러운 소재와 같은 마이바흐의 특성에 SL의 역동적인 주행 감각 및 오픈 에어링 경험을 조화롭게 결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