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공인중개사 교육 랜드프로,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내달 1일까지 모집

이윤정 기자I 2021.06.30 11:00: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수강생을 7월 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랜드프로)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언제든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면 결제한 수강료의 100%를 전액 환급해주는 패키지다. 유일한 환급 조건은 ‘공인중개사 합격’으로 제세 공과금, 교재비 차감이 이뤄지지 않고 모의고사 응시, 후기 작성 등의 까다로운 절차가 필요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매년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최신 정규 인강과 핵심 특강을 수강할 수 있고, 2021 모든 유료 특강도 제공한다. 강의는 랜드프로만의 합격 노하우를 심층 연구해 만든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학습 시너지를 높여줄 다양한 전략을 터득할 수 있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수강생은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2021년 판, 2022년 판 분할 선택이 가능한 정규 강의 교재 16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소진 시까지 추가로 합격필독 PACK 3종(용어해설집+민법조문집+부동산공법체계도)을 증정한다.

아울러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을 이끌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은 공법 고상철, 민법 양민, 학개론 박수현, 중개사법 정지웅 교수 등 총 30명의 과목별 합격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공인중개사 인강으로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한 경험을 갖췄으며, 독보적인 학습 노하우를 토대로 전액 환급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100% 환급 혜택이라는 메리트로 수험생들이 많이 주목하고 있는 환급반 패키지”라며 “이번 기회에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와 교재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