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에코 스페이스 오픈 이벤트… 샤넬, 롤렉스 등 할인

이윤정 기자I 2021.09.30 11:06:3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 필웨이는 ‘필웨이 에코 스페이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필웨이)
필웨이는 지난 1일 압구정에 문을 연 ‘필웨이 에코 스페이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위탁·매입 서비스를 오프라인까지 확대하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오픈 이래 많은 고객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필웨이 에코 스페이스는 방문 고객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월 1일 오후 5시에 샤넬, 롤렉스의 대표 인기 상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샤넬 코코핸들’, ‘롤렉스 서브마리너’ 제품이 최저가 보장 판매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샤넬 코코핸들의 경우 업계 최저가 대비 약 20% 더 낮은 가격인 500만 원 중반대에 판매된다.

루이비통 카퓌신 악어백도 공식가 대비 45% 할인된 특별가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외 매장에 전시된 인기 상품도 최대 86%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필웨이 회원을 대상으로 한 현장 특별 할인도 준비됐다. 현장 직원에게 필웨이 앱을 켜고 회원임을 인증하면 다른 고객이 위탁·매입한 명품을 최대 50%까지 특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필웨이는 할인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매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필웨이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인 필폰을 매입금액의 3% 상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위탁을 맡기고 판매가 완료된 경우에는 판매 수수료의 50%를 필폰으로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필웨이 관계자는 “많은 호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샤넬, 롤렉스 인기 상품 최저가 보장 판매와 페이백 등 풍성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