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콧노래 잘 부르는 분!" 농심 로고송 공모전…상금 1000만원

한전진 기자I 2024.06.03 10:48:31

오는 24일부터 7월 23일까지 진행
‘로고송’ 부문 5팀, ‘징글’ 부문 5팀 선발,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농심(004370)이 로고송과 징글 공모전 ‘농심과 함께라면 인생이 맛있SONG’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농심 인생이 맛있SONG 공모전 포스터 이미지 (사진=농심)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콧노래(허밍) 만으로도 응모할 수 있게 문턱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공모전 지원은 개인 또는 팀을 결성해 참여해도 된다. 응모부문은 ‘로고송’과 ‘징글’ 두 가지로 나뉜다. 로고송 부문은 ‘인생을 맛있게, Lovely life Lovely food, 농심’ 이라는 가사가 들어간 1분 이내의 자작곡을, ‘징글’ 부문은 농심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 농심’에 어울리는 5초 이내의 멜로디를 제작하는 것으로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후 URL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24일부터 7월 23일까지다.

이후 전문 심사위원과 농심 임직원 투표를 거쳐 8월 말 ‘로고송’ 부문 5팀, ‘징글’ 부문 5팀, 총 10팀의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로고송 부문 대상 상금 1000만원 등 총 상금 규모는 2750만원이다.

농심은 이번 공모전 수상작을 농심 제품과 연계한 뮤직비디오, SNS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활용하고, 향후 오프라인 유통점 바코드 사운드 및 음성 광고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든 국민의 일상과 함께 하는 농심의 가치를 반영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음악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해 농심 대표 멜로디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