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케세일의 대상 노선은 청주공항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도쿄, 삿포로, 타이베이, 다낭, 클락행으로 총 6개의 국제선이다. 탑승 기간은 오는 3월 30일부터 10월 25일까지로 여름 휴가를 포함한 다양한 일정에 맞춰 항공권 예약이 가능하다. 특가 항공권은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지 않은 운임 기준으로, 편도 총액(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포함)은 △오사카 6만5000원 △도쿄 7만8000원 △삿포로 8만8000원 △타이베이 7만7000원 △클락 9만2400원 △다낭 10만2400원이다.
에케세일 기간 동안 할인 대상 노선인 6개 국제선 수에 맞춰 매일 6명씩, 총 30명에게 왕복 항공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는 에케세일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매일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에케세일 특가 항공권은 에어로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예매 일자와 환율 변동에 따라 운임이 달라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며 노선별 탑승 가능 일정도 사전에 확인해야 한다.
에어로케이 관계자는 “이번 하계 스케줄에 청주~울란바토르, 나고야, 이바라키, 오비히로 등 다양한 국제선 노선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며 “청주발 하나마키, 마카오 노선 신규 취항을 계획하는 등 국제선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어로케이 하계 운항 스케줄을 비롯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에어로케이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