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DS, 건강관리 플랫폼 ‘라이프월릿 2.0’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09.06 11:10:00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NDS는 개인 건강관리 플랫폼 ‘라이프월릿 2.0’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라이프월릿 2.0 화면)
기존 ‘라이프월릿’과 달리 ‘라이프월릿 2.0’은 개인건강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가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 받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 기능이 추가됐다. NDS는 이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NDS 관계자는 “라이프월릿 앱에서 건강검진결과를 최초 등록하거나 문진에 응답하기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고, 그 외에도 SNS 인증샷, 댓글 이벤트, 이달의 구매왕 등 풍성한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이프월릿 2.0의 건기식 추천은 전문가 자문을 통해 NDS가 개발한 영양학적 추천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14가지 유형으로 개인건강상태를 분류하고 유형별로 가장 필요한 영양소와 섭취방법, 식단 등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개인맞춤형 건기식 추천 알고리즘을 API 형태로 제공하여 보험사, 카드사 등 금융 마이데이터 사업자들과 다양한 건강관리 서비스와 솔루션을 연계 개발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김중원 NDS 대표이사는 “이번 라이프월릿 2.0 출시 이후에도 다양한 헬스케어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건기식 제품 라인을 보강 할 것이며, 건강관리와 관련된 컨텐츠와 신규기능 개발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