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할 수 있는 ‘호의호식 호(虎)강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지키는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휴식과 미식을 더해 다양한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패키지 이용객은 최대 30만원의 리조트 머니 행운을 잡을 수 있는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하면 이벤트 참여 및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된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프래그런스 브랜드 SW19의 대표 제품 ‘필로미스트(Pillow mist)’와 귀여운 호랑이 캐릭터가 돋보이는 ‘호야’ 케이크를 제공한다. 케이크는 체크인 당일 1층 가든 카페에서 픽업하면 된다. 또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신년 스페셜 메뉴로 어향가지 덮밥, 명란파스타,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한상차림(성인 2인)을 내놓는다.
이 외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성인 2인 기준 1회)와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계절 야외 온수풀, 플레이랩, 키즈존 이용(성인 2인·어린이 2인 기준 1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등 혜택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