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년 시작된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매년 세계 18~30세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공모전을 통해 200여명이 로레알에 입사했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로레알 그룹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의 남성 뷰티&케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것이다. △기술 △제품 △그 이상의 혁신 등의 분야에서 남선 뷰티·케어에 가져올 획기적 기기나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참가하려는 청년은 3명이 조를 구성해 로레알 브랜드스톰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후 계절학기를 수강하고 3월2일까지 팀 소개 영상과 아이디어 슬라이드 3장을 제출하면 된다. 1차 과제물을 제출한 이후 팀원을 바꿀 수 없으며 과거 브랜드스톰에 참가해 국제대회를 경험했거나 최근 2년 내 로레알 인턴십을 이수한 사람은 참가가 제한된다.
국내 준결승전은 4월1일 진행되며 4월 말 국내 결승전을 거쳐 선발된 최종 우승팀이 6월12·13일 열리는 국제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이들은 하반기 로레알코리아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국내 2·3등 팀은 로레알코리아 인턴십 선발 과정에서 서류전형을 면제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링커리어 내 로레알 브랜드스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무엘 뒤 로레알코리아 리테일 대표는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실무 경험과 전문가 멘토링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로레알코리아는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지닌 청년들이 혁신과 창조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